[2017. 08. 15 ~ 2017. 08. 17]

 

2박 3일 동안 2017의 한 여름에 일본의 후쿠오카를 갔다 온 일정을 기록한다.

 

길거리

거리마다 있는 자판기가 너무 신기했다.

그리고 교통이 완전 반대라는것도!

 

하카타 역

하카타 역의 밤 야경은 엄청 이뻤었다.

 

나카스 강1
나카스 강2

후쿠오카의 나카스 강에서 찍었다. 공기가 너무 좋고.. 날씨도 너무 좋았었다.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의 모모치 해변이다. 여기서도 찍었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1~2

 

개인적으로 좋아했어서 프로필 사진으로 몇 번 했었던 사진들이다.

 

일본의 컴퓨터

개인적으로 키보드가 제일 신기했었다.

이 여행은 나한테 처음이었던 해외여행이라서

그냥 다른 게 있으면 신기했던 것 같다.

 

캐널시티

 

캐널시티를 방문했었다.

서울의 명동과 비슷한 느낌이었다.

지금 다시 봐도 명동 같다.

 

캐널시티 내부

캐널시티 내부에 들어오면 이렇게 보인다.

음.. 안으로 들어오면 프리미엄 아웃렛과 흡사하다.

 

텐진 지하상가

 

일본에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지하상가가 있었다.

음 도쿄 갔을 때는 지하상가를 못 봤던 것 같은데, 그래서 관광객한테 특별한 지하상가인 건가?

 

한국의 지하상가라면 유명한 게 부평과 강남을 손꼽을 수 있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작은 규모였다!

 

밤의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타워를 방문하고 나서

이 앞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불이 반짝였다.

그래서 뒤를 돌아보았는데

이렇게 후쿠오카에 금붕어들이 헤엄치고 있었다.

 

후쿠오카 입장 전

참고로 이때 후쿠오카 타워를 방문하려는 사람은 많았었었다.

그래서 시간 계획을 짤 때,

야경 때 들어가는 게 아니고 야경을 보자마자 나오는 시간대로 정했었다.

그럼 나올 때쯤 사람들이 줄을 어마어마 서서 기다리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명 성시경 샌드위치이다.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다....

꼭 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2

일명 모찌 롤케이크이다.

엄청 쫀쫀하다.

일본에 갈 때마다 항상 위에 있는 에그 샌드위치랑 이 모찌 롤케이크는 먹는 편이다.

 

그럼 후쿠오카의 일기는 여기까지 :)

'여행일기 > As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여행] 3박 5일 홍콩 Episode-2  (0) 2020.09.27
[홍콩여행] 3박 5일 홍콩 Episode-1  (0) 2020.09.27
[태국여행] 3박 5일 방콕  (0) 2020.09.27

+ Recent posts